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하함시

7월19일(화)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삶(골로새서 1:24-3:4)(6)

영적보화

 

▒ 오늘의 말씀

골로새서 2:1-7

1. 내가 너희와 라오디게아에 있는 자들과 무릇 내 육신의 얼굴을 보지 못한 자들을 위하여 얼마나 힘쓰는지를 너희가 알기를 원하노니
2. 이는 그들로 마음에 위안을 받고 사랑 안에서 연합하여 확실한 이해의 모든 풍성함과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려 함이니
3. 그 안에는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가 감추어져 있느니라.
4. 내가 이것을 말함은 아무도 교묘한 말로 너희를 속이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
5. 이는 내가 육신으로는 떠나 있으나 심령으로는 너희와 함께 있어 너희가 질서 있게 행함과 그리스도를 믿는 너희 믿음이 굳건한 것을 기쁘게 봄이라.
6. 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받았으니 그 안에서 행하되
7. 그 안에 뿌리를 박으며 세움을 받아 교훈을 받은 대로 믿음에 굳게 서서 감사함을 넘치게 하라.


“그리스도 안에는 모든 지혜와 지식의 보화가 감추어져 있습니다. 내가 이 말을 하는 것은, 아무도 교묘한 말로 여러분을 속이지 못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그리스도는 우리에게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삶을 살도록 모든 것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을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자기의 영광과 통치를 통해 우리를 새로운 삶으로 부르신 하나님이십니다 (벧후 1:3-4). 우리는 이것을 반드시 인정해야 합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이 하나님께 나아가는 유일한 길은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타협없는 확신에 분노합니다. 그렇지만 주님의 이와 같은 요구를 받아들이는 사람만 하나님의 구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요 14:6; 롬 1:16).(중략)


Q&A 오늘의 하함시를 묵상하시면서 궁금한 점이나 함께 나누기 원하시는 내용이 있다면 아래의 댓글을 이용해주세요.   

Copyright 2021. Hahamsi All rights reserved.